‘창조브랜드 부문’
검색결과
-
그린알로에, '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' 건강기능식품 11년 연속 수상
그린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인 그린알로에(대표이사 정광숙)는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공동주최한 ‘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’에서 11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됐다고
-
189캐럿 오팔도 나온다…쉽게 볼 수 없는 까르띠에 보물들 [까르띠에, 시간의 결정]
━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의 진수 ‘까르띠에, 시간의 결정’의 전시장 모습. 오랜 시간을 머금은 일본 오야석이 채석장처럼 거친 느낌을 연출해 내고 있다. 불상 제작 장인이
-
까르띠에 혁신적 디자인, 시공 초월한 마법에 홀리다
━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의 진수 ‘까르띠에, 시간의 결정’의 전시장 모습. 오랜 시간을 머금은 일본 오야석이 채석장처럼 거친 느낌을 연출해 내고 있다. 불상 제작 장인이
-
[THE CREATIVE 2024] 창조적 사고, 혁신적 경영전략 통해 ‘퍼스트 무버’ 역할 톡톡
중앙일보·중앙SUNDAY 주최 ‘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’ 발표 글로벌·동반성장 등 부문별 우수 사례와 전략 50개 선정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‘제16회 대한민국 창
-
[THE CREATIVE 2024] 무결점 품질로 26년간 먹는샘물 업계 1위 지켜
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수원지부터 취수원 주변 환경까지 관리한다.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‘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’ ESG경영 부문에 선정됐다. 9년 연속이다. 제주삼다
-
[THE CREATIVE 2024] 패션 등 유럽에 한국제품 소개
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문을 연 패션 플랫폼 브랜드 ‘다나야드’ 쇼룸. 슬로크㈜가 ‘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’ 글로벌경영 부문에 선정됐다. 슬로크는 대한민국 상품을 유럽에